사주고닷컴

[무료운세]역마 기운 양띠, 씀씀이 큰 여자 남자│사주고닷컴 본문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무료운세]역마 기운 양띠, 씀씀이 큰 여자 남자│사주고닷컴

사주고닷컴 2020. 4. 28. 14:57


양띠 운세 양띠 사주 양띠 특징 

양띠 역마 기운 역마살 

양띠 장점 양띠 단점

 

 

분주한 양띠는 일평생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운세를 지녔습니다. 옛 선조들은 늘 분주하게 떠도는 팔자라면서 흉살로 여겼지만, 교통, 정보통신이 발달한 현대에 들어서는 좋은 살로 받아들이는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양은 한 곳에 머물기보다는 풀을 뜯으며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특성이 있습니다. 새롭고 신기한 것을 좋아합니다. 모르는 것에 대해 알고자 하는 욕구도 큽니다. 다방면에 걸쳐 호기심이 왕성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순하게 생긴 겉모양과는 다르게 가슴 속에는 열정, 욕구가 뜨겁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알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씀씀이가 헤픕니다. 가지고 있는 물건, 돈을 아끼는 편이 아닙니다. 부자가 되려면 잘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잘 쓰는 것도 중요합니다. 많이 벌어도 많이 쓰면 곳간에 재물이 모일 수 없습니다. 양띠는 타고난 재물운, 금전운의 흐름이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씀씀이 습관에 따라 운세의 흐름이 변동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타고난 복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기준을 세우고 지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소비는 감정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감정에 따라 열리는 지갑을 단속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소비를 할 때 드는 심리는 여러가지입니다. 오늘은 화가 나니까 이정도 소비는 괜찮다는 자기 합리화, 연예인 누가 입었다는 모방심리 등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이러한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양띠 보수적 양띠 전통 양띠 궁합

양띠 배우자운 양띠 인연운 

 

 

 

모순되는 점은 양띠는 새로운 것이나 변화를 싫어합니다. 한 곳에 정착하지 못 하고 새로운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팔자임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것을 계승하려는 마음이 큽니다. 의외로 새로운 것이나 변화를 반대하는 보수적인 성향입니다. 이러한 성향을 미리 알고 인연을 만들어가는 게 맞습니다. 특히 일평생 함께하는 배우자와의 인연운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생의 반려자인 배우자를 선택할 때는 함께 결혼생활을 할 수 있는 성향인 지를 미리 파악해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상대방의 성향도 배우자를 고르는 조건에 속하는 것입니다.

 

 

양띠 남성과 양띠 여성은 한 가지를 결정할 때 망설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기다려줄 수 있는 상대방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보면 참을성이 있고, 지구력이 있는 상대방이 필요한 것입니다. 양띠 남자와 양띠 여자만 괜찮다면 결정을 대신 내주는 방법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수천번의 고민 끝에도 내리지 못 한 결정이라면, 상대방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어쩌면 자신보다 사안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가능성도 있기 때문입니다.

 

 

 

 

 

[무료운세]움츠러드는 양띠 미(未), 기(氣) 펴는 법│사주고닷컴

양띠 성격 양띠 성향 양띠 나이 띠별나이 91년 30세 79년 42세 67년 54세 55년 66세 2020년 띠별나이 양띠 나이 2015년생 6세 ~ 을미[乙未]년 2003년생 18세 ~ 계미[癸未]년 1991년생 30세 ~ 신미[辛未]년 1979년..

sajugo.com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양띠 남자와 양띠 여자에게 적합한 상대는 사회성이 발달할수록 적합합니다. 사교적인 상대방이 상대적으로 여러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양띠의 사회생활을 존중해주기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폭넓은 양띠의 교제범위를 함께 어울리면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반대로 대인관계가 좁은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경우, 서로가 서로에게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하는 사람과 함께 어울리기를 바라는 형상입니다. 이것은 배우자와의 관계 뿐만 아니라 연인관계, 친구관계에서도 적용되는 것입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Comments